전신 건강을 달성하는 방법

토탈 바디 건강

토탈 바디 건강을 위해 고안된 VOA의 특허받은 마사지 패드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진정감은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헹구고 클렌징하는 기분 좋은 웨이브의 힘을 통해 감성 스펙트럼을 줄여줍니다. 2500 시리즈는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제안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최적의 신체적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oyA의 독특한 조합의 치료용 아크라 에너지 차임벨은 몸, 마음, 정신에 활력을 보장합니다.

VOA의 특허받은 바이오매트릭스(TM) 기술 압출 공정은 다른 물 치료법과 달리 지속적인 물의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하이드로테라피(전통적인 물 치료 공정)가 아니다. 물의 순도와 물이 클라이언트와 접촉하는 시간의 양은 처리의 효과를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금 입자가 보석 조각에 전기적으로 부착되거나 함께 녹을 때 발생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티징 박사에 따르면, VOA의 과학 팀은 아브레바와 부비강 헹굼과 같은 다양한 다른 유익한 치료법들이 작용하는 방법을 광범위하게 연구했고, 이러한 VOA 과정들을 신선한 미적 경험에 통합했다고 합니다.

빅스파,빅스파,건강 디스코텍,안마시술소,뜨거운 욕조와유람선.

이 모든 장소들은 여러분이 하루의 스트레스나 여러분의 병의 지속적인 증상 없이 원기를 회복하고,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편안하고 눈에 띄지 않는 자세로 누워 있거나 앉아 있는 것이 수영장이나 온수 욕조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최적의 노출을 허용하는 위치가 없다면, 이러한 회춘 요법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여행 가이드에게 다양한 그릇에 앉는 법과 눕는 법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Jamey Wallace 박사는 임상 심리학자이며, 전기 분해와 질병의 치료 및 예방이 전문인 임상 서비스 관심사인 카이로프랙터와 접촉합니다. 그는 아마도 머리와 얼굴의 정렬 불량에 대한 선두적인 전문가일 것이고 또한 치료용 물 치료 분야의 선두적인 전문가일 것이다.

물 치료에 관한 수많은 세미나와 강의에 참석한 월러스 박사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물의 유일한 이용은 요리나 커피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것은 아마도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사실일 것이라고 흔쾌히 인정한다. 월러스 박사는 이러한 오해에 대처하기 위해, 여러분은 유익한 목적으로 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고 말한다. 특히 겨울이나 더운 계절에, 우리 모두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저렴하고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상황에는 뜨거운 미네랄 워터를 사용하여 몸을 깨끗하게 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온수 샤워는 그만큼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Wallace 박사에 따르면 미네랄 워터 테라피는 다음을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o 노화

o 근육 염좌 및 긴장

o 근막주

o 과도한 피로

o 만성통증

o 질병

비록 회춘과 휴식을 위한 물 치료가 질병에 이상적일 것으로 보이지만, Wallace 박사는 고객이 과열 상태에 있을 때 뜨거운 미네랄 워터가 적절한 수분 공급과 냉각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한다.

우리 모두는 아플 때 불안하고, 땀이 나고, 불편하고, 불편하고, 우리가 춥지 않고, 이것이 우리가 지난 몇 분 동안 여러 번 목욕이나 샤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우리의 몸은 뜨겁고 빨갛게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붉게 물드는 것은 우리가 과도한 열을 경험할 때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것이고,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의 모든 것을 덥고 습한 환경에서 살아왔다. 이러한 자연적인 리듬이 불안, 열사병, 피로로 인해 경로를 이탈할 때, 우리는 물의 중성 회색보다 우리에게 더 선호되는 상태에 있다. 물이 배설물을 씻어내고 적절한 수분과 순환을 유지하는 매개체일 때, 그 결과는 미묘하지만 건강한 몸 전체의 공명이다.

그러므로,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한 장소에 오랫동안 머무르는 것에 대해 언급하는 것 자체가 우리가 빛나는 건강과 빛의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억제되지 않고, 심지어 거품이 난다고 느낀다. 이러한 상태 중 하나를 한 번 경험한 후에, 우리는 “후효과”, 즉 돈의 상태를 인식하기 때문에 그 경험과 연관될 수 있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 이 후유증은 몸과 액체가 태양에서 나오는 광선을 만난 결과이다. 그런 회의 후에, 차가운 물로 씻고 나서 수분을 보충하는 것은 우리에게 하루의 새로운 출발을 제공하면서, 신체의 시스템을 즉시 보충합니다. 여러분이 인식하셨겠지만, 따뜻한 물로 한 번 씻은 다음, 에너지가 넘치는 물이 활력을 되찾을 때까지 차갑게 씻으세요.

runbest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