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안마 추천 정보

강남 블루안마 가격 및 코스정보 사이트.

블루안마의 가격, 코스, 프로필, 이벤트, 후기는 런피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 블루 안마 아로마 스웨디시

블루안마 시그니처 아로마테라피

에센셜 오일의 11가지 이점과 블루 안마 사용법

좋은 냄새를 풍기는 것 외에도 에센셜 오일은 건강과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 의학 애호가들은 수년 동안 에센셜 오일의 효능을 지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가용성이 증가하고(그리고 건강상의 이점이 주장됨)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

통합 의료 전문가인 Yufang Lin MD는 “에센셜 오일은 환상적입니다.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다음은 11가지 에센셜 오일, 그 이점 및 모범 사례입니다.

블루 안마 에센셜 오일이란?

에센셜 오일은 농축된 식물 추출물입니다.

“식물은 구조 재료와 식물 화학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식물뿐만 아니라 인간에게도 유익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Lin 박사는 설명합니다.

일부는 에센셜 오일을 만드는 데 엄청난 양의 식물성 성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 250파운드의 라벤더 꽃은 1파운드의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만듭니다.

약 5,000파운드의 장미 꽃잎 또는 레몬 밤은 1파운드의 장미 또는 레몬 밤 에센셜 오일을 만듭니다.

린 박사는 “에센셜 오일을 만드는 데 많은 식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강력한 식물성 약이다.

에센셜 오일의 장점

에센셜 오일은 향기를 사용하여 건강을 개선하거나 피부에 국소적으로 바르는 일종의 보충제인 아로마테라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에센셜 오일은 다음과 같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분을 가볍게 하기 위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주의력을 높여 업무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수면을 개선하다

그것은 박테리아, 곰팡이 및 바이러스를 죽입니다.

그것은 불안과 고통을 줄입니다.

염증을 완화

메스꺼움 감소

두통을 완화하다

다음은 일반적인 에센셜 오일과 그 이점입니다.

라벤더 오일

라벤더는 Dr. Lin이 가장 좋아하는 오일입니다. 그는 “부드럽고 장점이 많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욕조나 디퓨저에 아로마테라피를 더하거나, 물에 넣어 룸스프레이나 바디 스프린터를 만들거나, 베이스 오일과 결합하여 바디 오일을 만듭니다.

라벤더는 스트레스, 통증 및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부제가 발견되기 전에 라벤더는 병원에서 세척제로도 사용되었습니다.”라고 Lin 박사는 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라벤더 오일(및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어린 소년의 호르몬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티 트리 오일

Lin 박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티트리 오일을 방부제, 항균제 또는 살균제로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다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앉아있는 창. 면봉으로 티트리 에센셜 오일에 담그십시오. 그런 다음 여드름에 직접 바르십시오.

이것은 희석할 필요가 없는 예외입니다. “라고 Dr. Lin은 말합니다. “여드름을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좀 및 백선 “캐리어 오일(코코넛, 호호바 오일과 같은 식물성 오일 또는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유)으로 희석하고 혼합물을 피부에 바릅니다.”

참고: 티트리 오일은 신경 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Dr. Lin은 집에 어린이나 동물이 있는 경우 스프레이를 뿌리지 말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향기름

“기름의 왕”으로 알려진 유향은 염증, 기분 및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천식을 개선하고 잇몸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프래그런트 오일은 우디하고 스파이시한 향을 가지고 있으며 아로마테라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스킨 크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기 전에 프래그런스 오일을 희석하십시오.

페퍼민트 오일

페퍼민트 오일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항염증제, 항진균제, 항균제가 되어야 합니다.

두통을 완화시켜줍니다.

피로와 싸우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경련 감소

소화를 돕다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나 위장 염증이 있는 경우 페퍼민트 차가 위장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Lin 박사는 덧붙입니다. “매우 부드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현지에서 사용할 경우 오일을 희석해야 합니다.

유칼립투스오일

유칼립투스는 추운 계절에 휴대하기 좋은 필수 오일입니다. 막힌 코를 진정시키기 위해 콧구멍을 열고 숨을 쉰다. (페퍼민트 오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항균 및 항염증 특성 덕분에 통증을 완화하고 단순 헤르페스 바이러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할 때는 주의해서 희석한 후 국소적으로 바르십시오. 섭취해서는 안 되며 어린이와 애완동물에게 위험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레몬오일

레몬 껍질에서 추출한 레몬 오일은 공기 중으로 확산되거나 캐리어 오일과 함께 피부에 국소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레몬 오일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불안과 우울증을 줄입니다.

통증을 줄여줍니다.

메스꺼움을 완화

박테리아를 죽입니다.

이 연구는 또한 레몬 오일과 같은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가 알츠하이머 환자의 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레몬 오일은 아로마 테라피 및 지역 사용에 안전합니다. 그러나 레몬 오일이 피부를 햇빛에 더 민감하게 만들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